고졸 제빵사가 21조 자산가 됐다…아들 잃은 팔순 아빠의 기적

  

만약 옆좌석에서 칭얼대는 아이가 있다면 조수석 쪽 디스플레이에 영상을 틀어줄 수도 있다.

삼성물산 제공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축물인 말레이시아 메르데카118 빌딩을 완공했다.삼성물산은 1998년 완공 당시 452m 높이로 말레이시아 최고층 빌딩이었던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를 비롯해 고급 주상복합 시설인 스타 레지던스.

고졸 제빵사가 21조 자산가 됐다…아들 잃은 팔순 아빠의 기적

이로써 삼성물산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부르즈 할리파에 이어 전세계 초고층 1·2위 건축물을 세우는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삼성물산은 163층의 세계 최고 빌딩 부르즈 할리파를 비롯해 러시아 라흐타센터 공사에도 건설사업관리로 참여하는 등 세계 여러 국가의 최고 빌딩 건설에 참여했다.사푸라 그룹 신사옥인 사푸라 빌딩 등 말레이시아에서 다수의 초고층 건물을 잇달아 건설했다.

고졸 제빵사가 21조 자산가 됐다…아들 잃은 팔순 아빠의 기적

최상층에는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를 설치한다.이혜원 동아닷컴 기자 hyewon@donga

고졸 제빵사가 21조 자산가 됐다…아들 잃은 팔순 아빠의 기적

반면 외로움은 ‘조용한 살인자로 지목됐다.

일본은 가팔라진 자살률을 낮출 목적으로 일명 ‘외로움 장관까지 임명했다.코로나19가 극성이던 2021년.

가족 구성원 사이의 관계도 관찰했다.정부가 직접 국민이 느끼는 고립감 해결에 나설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일본은 가팔라진 자살률을 낮출 목적으로 일명 ‘외로움 장관까지 임명했다.회의장 복도까지 가득 채운 기억이 생생하다.

3




Flink  :  

Link  :  

> ‘성장 엔진’ 멈춘 중국, 국가주도 모델 이젠 안 통해AIA생명, 종신보험·달러로 받는 연금보험 출시‘지하철 역’ 이름 들어간 아파트 청약 경쟁률 25대 1…비역세권 3배제습기 성능 최대 1.7배 차…일부 과장 광고도중도층은 버리겠다는 여야 정치 카르텔3[단독] 이유 있었던 '청약 장벽'…6人 이상 가족 당첨 5년간 3500건4회 연속 금메달? 부상, 부진에 불안한 AG 야구대표팀이석우 대표 가상화폐거래소도 방치보다 규제 원한다영상 보며 코인 채굴…체인플릭스 유튜버·왕훙 참여 P2P플랫폼 만든다대한스포츠홀덤협회, 마인드스포츠경기 법제화 추진‘천년 숙적’의 숨은 친구냉정과 열정 사이:귀납의 스캔들롯데 유통군,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 전달지방 새 아파트 절반이 ‘빈집’…강원 입주율 45% ‘역대 최저’[알립니다] 서경 직장인·대학생 쇼츠 영상 챌린지 공모전 수상작 발표"세무서, 죽을 때까지 본다"…자식 1억 빌려줄 때 남길 증거알아서 진화하는 생성형 AI의 경쟁력가상화폐거래소 코인원, 블룸버그 터미널·에프앤가이드에 보고서 등재'신의 직장' 금감원 MZ세대 퇴사 러시…2010년 이후 최다이재명-정청래 '파안대소'불량 0%대-반품 0.2%… 오리온식 ‘실리경영’이 수익성 높였다‘지하철 역’ 이름 들어간 아파트 청약 경쟁률 25대 1…비역세권 3배IMF “미국, 금리인하 올해 말까지 기다리고 세금 인상해야”2경기 237구 나균안… 이종운 롯데 대행 "본인 의지 강했다"“이럴바엔 새집 더 짓지”…노후 임대아파트 수선비용 ‘연 2조’ 쓴다블록72, 美 샌프란시스코서 블록체인 컨퍼런스 WDAS 개최부상 박찬호 빠진 KIA 톱타자는 김도영한화갤러리아, 블록체인으로 카드 수수료↓·고객 혜택↑해외진출 기업, ‘아웃사이더’만 할 수 있는 걸 하라#고려아연 경영권 분쟁